★ 특정인 비방, 미확인 사안에 대한 무책임한 글은 자제 바랍니다.★ ----- 광고글,인신공격, 비방성내용, 도배글, 직간접적인 욕설이 있을 경우 삭제토록 하겠습니다. -------
  제목    떡값사태 그후
  글쓴이 혁신자 글쓴날 2016-08-17 06:50:29 조회 1997   추천 30

떡값은 다 반납하셨나요? 경조사 작년,올해 두번 치르셨는데... 낙하산도 정리하셔야죠?
국회의원들도 자기친인척 보좌관으로 낙하산 채용한거 다정리하고 백배사죄 하던데...그리고 나면
전문경영인으로 손색이 없죠...

그다음 하셔야할 일이 있죠! 정리! 개편!
PQ인력도 아닌 수주임원도 아닌 모전무같은 사람 정리! 
관리조직 개편! 
불필요한 감사실 정리! 
기획능력없는 기조실 개편! 
프로젝트관리(계약,실행,외주,수금,지출)일원화! 


1. 의문자 : 08-18 - 옳소!이사가기전 다 정리하라! 프로젝트관리의 일원화라?좀 어렵네요? (x)
2. 보자보자하니 : 08-19 - 관리조직을 호구로 아네..세월이 야속하구먼.. (x)
3. 이쯤되면 : 08-23 - 낙하산들 재발로 나가것구먼~오래들 버티시네유~주변을 돌아보시오!모두들 당신을 보고 있을테니! (x)
4. 보자하니깐 : 08-24 - 도데체 거기서 하는일이 뭐냐!~ 뭐하냐구!~ 없어두 되면 나가~~ (x)
5. 하는일많아요! : 08-26 - 기획실,감사실 정작 자기일은 딋전이고 거시기들 심부름만 하지요~하는일 많아요~ (x)
6. 지나가는이 : 08-27 - 퇴사 2년이 되도록 쥐꼬리마한 금액의 우리사주 구입비용을 되돌려 받지 못하고 있다. 경영인이 도독놈 같은 심보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자기 받을 돈은 챙기면서 남에게 줄 돈은 모르쇠로 일관하는 그런 파렴치한 경영인은 이세상에 존재해서는 안된다. 그리고 관리직 000전무 선진의 발전을 위해서는 벌써 떠야나야 할 사람이 아직도 무엇을 더 처먹겠다고 붙어 있는가? 강력한 노조가 되면 모든 것이 해결 됩니다. 예전에 (주)한양에서 노조의 힘을 경험 해 보았거든요. (x)
7. 희안하네 : 08-30 - 공금 유용에 불법고용이면 중대한 결격사유 아닌가요?거참 희안하네~글쓴이의 의도가 궁금해지네요! (x)
8. 내돈아냐 : 08-31 - 자기돈 아니라고 그냥 내지르고 보는 사람이 선진에 한둘이요~~ (x)
9. 노조원 : 09-01 - 정말 자기연봉은 올해들어오면서 30%이상했다는 얘기가 있던데.. 그러면서 임금협상때 직원들 임금을 1%인상제시한거보고..정말 양심따위는 없다고 느꼈다. 그러면서 직원들이 자부심을 갖는회사를 만들겠단다.. 뭔소린가 싶다..정말.. (x)
10. 외주비 집행책임 : 09-14 - 수개월이 지난 외주비 미집행 책임은 누구한테 물어야 합니까?이모부장은 권모상무한테 돌리고 권모상무는 돈없다고 배째라하고~정말 돈달라는 전화받다 명절기분 잡치네! 이쯤되면 누군가 책임을지고 교체를 해서 개선해 주셔야 하는거 아닙니까?천억을 수주했다고 우기면 뭐합니까?밖에선 알아주지도 않고 그저 외주비 안주는 회사로 낙인 찍혀 있는걸...남의회사 남의가정에 명절전 피해준거 같아서 얼굴이 화끈거리고 잠이 안옵니다... (x)
11. 뒤에서뭐하니 : 09-16 - 오랜만에 들왔더니~~뒤에서 말하면 뭐하노~~ 앞에서 말한마디 못하는 사람들이~~ 그러고도 개선이 되길 바라는건지~~ 백날 이름없이 여기에 올려봐요 누가 관심이나 갖는지 ㅉㅉ (x)
12. 인격 : 09-19 - 누구를 뭐라고 하기전에 최소한 글에도 인격이 묻어납니다. 학력과 경험이 물론 중요하나 지금 그 자리에서 자기일을 잘해내고 있으면 학력과 경험에 무관해서 그것은 그것대로 인정해줘야 하는것 아닌지요? 같은 노조원으로 좀 부끄럽네요.. (x)
13. 절세고수 : 09-19 - 같은 기술자로서.... 그런식으로 싸우자고 덤벼들면 100전 백패합니다....주둥이,졸라, 지들, 개O....이런 저급한 일상의 표현으로 사고의 수준을 들어낸다면...누가 겁내한답니까?....같은 기술자 챙피하게는 하지맙시다...인생은 원래 뜻대로 되는법이 없는겁니다...이러한 진리를 꽤뚫을수있는 기술자가 되기 바랍니다. (x)
14. ㅉㅉ : 09-20 - 들어낸다면 > 드러낸다면 // 챙피>>창피// 꽤뚫어>꿰뚫어 ------ 참.. 누가 수준얘기하고 있는건지 (x)
15. 절세고수 : 09-20 - ㅉㅉ// 어릴적... 무능한 고참이 했던 행동..오타만 지적하는 수준 ㅋㅋ...본질이 무언지 모르시는군요...그대의 한계는 딱 그수준 입니다 ^^~ (x)
16. ㅉㅉ : 09-21 - 절세고수/ 그렇게 넘어가기에는 너무 초딩스러운 문장들이라 ㅎ. 예전부터 느낀건데 본인이 지적받는건 견딜수 없으시죠? 내말은 무조건 맞고 너희는 다틀리니까 우매한것들 내가 가르쳐야겠어. 딱 이런 꼰대근성 보이시는데 ㅎㅎㅎㅎ 일단 본인의 수준부터 좀 아시구 남의 수준도 논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사실 저정도 맞춤법도 모르시는건 세종대왕께 죄송해야하는거 아닌가요ㅎㅎ 배울만큼 배우신분 아니셨나요ㅎ (x)
17. ㅉㅉ2 : 09-21 - 보기에 안스럽네요 왜 나무만 보고 숲은 못보는지 세종대왕한테 미안할게 아니라 본인한테 미안해야될것 같네요 ㅎㅎ (x)
18. 절세고수 : 09-21 - ㅉㅉ/// 죄송합니다...맞춤법이 틀려 세종대왕님 욕보인점 깊이 반성합니다. 역쉬~배움은 끝이 없나 봅니다....매서운 지적 겸허하게 받아드려 정신수양에 매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x)
19. 초심으로 : 09-22 - 이러면 위에 꼰대들만 좋아지는거니 자중지란은 이쯤하시고~~ 위에서 무슨짓을 하고 있는지 잘살펴시어 직원들 살릴궁리나좀합시다~~ (x)
이름     비밀번호  
덧말

임금협상이 늦어지는군요.
임금협상안을 보고...
추천하기 목록 수정하기 답글쓰기 지우기 글쓰기 휴지통으로




Copyleft by 선진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노동조합 / 서울 영등포 양평동 2가 43-3 전화 (02)6333-3381~2